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렇지만 고객님, 용품도 아니고 식품을 구매하셨는데..9월 한여름에 구매하시고 12월에 연락주셔서 환불해 달라고하시면 처리해드리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9월에 벌레가 나왔다고하신다거나 적어도 10월중에라도 발견하시고 연락을 주셨다면 정말 당연히 처리를 해드리는게 맞습니다.
하지만 3개월이나 지난 후에 이렇게 일부상품 남은거 환불해달라고 하시고, 후기 두고보라고 하시는 것은 응대해드리기 어렵습니다...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전화 있다 준다해놓고 3일지나도 연락없고..왜처리안안해줘요? 소비자고발센타 귀찮게 신고하라고 그러는건가요? 장강고 내가 후기 어떻게적을것인지 함두고보세요.. 벌레나온 제품을팔아놓고는 내몰라라 소비자 알아서하세요 하나본데...그냥 넘어가나 내가 ..아 진짜 이런 쇼핑몰 처음 보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