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강고몰입니다.
답변 지연으로 인해 불편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사진 확인하였습니다.
저희 물류 창고에 규격별로 상자를 구비중입니다. 고객님께서 주문주신 상품 박스 포장하는 과정 중 박스 규격으로 인해 빈 공간이 있었습니다.
롯데택배 기사님께서 택배 상자를 쌓으시는 과정 중 다른 상자가 사료 상자 위로 올라가 상자가 찌그러진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부분 개선하기 위해 상자를 더 튼튼한 재질로 교체 가능한지 내부적으로 건의하겠습니다.
이외의 배송적으로 불편 겪으신 부분은 죄송하지만 저희 측에서 처리 도와드리기 어려우며, 롯데택배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만족스러운 답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카카오톡 장강고에 상담직원에게 16일에 메시지 보내기 했는데 읽기만 하고 답장 안해주셔서 다시 20일에 또 보냈는데 그것도 읽고 무시하셔서 이쪽에 다시 글 씁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