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보는 강아지입니다.
불편을 드려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정품은 맞는 물건이며 오프라인에서 판매를 하는 제품이라 박싱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해당건은 반품 잡아드리겠습니다.
CJ대한통운에서 택배기사님이 연락드리고 방문 후 수거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왜 정품상자도 없고
이미 조립이 다된 상태에서 상자에 구겨져넣어 배송된건지
가품인지 새거가 아닌지...
심지어 안에 개털오 추정되는 털도 있고
설명서도 없고..
아래 사진은 다른분 구매하시고 포장상태 찍으신거 비교로 올렸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동그란 플라스틱은 뭔지도..모르겠고..
여튼 사전에 아무런 연락도 없이 이런거 보내시다니
당장 화요일에 필요한거고..
핑크가 거의 품절이라 어렵게 찾아서 구매한건데..
실망스럽네요.. 반품신청합니다.
확인하시면 연락드탁드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