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제품의 문제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이 현재 비회원으로 글을 올려주셔서 ㅠㅠ
죄송하지만 주문하신 분 성함 및 연락받으실 번호, 주문일자 정도의 정보를 남겨주신다면 바로 연락드려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저는 네살된 골든리트리버 키우는견주구요 사료가 저렴하고 가성비좋아서 지금 세네번정도 시켜서 먹이는데요 저번꺼 반정도먹일때 저렇게 곰팡이핀사료가 보이더라구요 먹이면서 사료가 좀되서곰팡이가 생긴줄알고 바로 새로시켰어요 제가 집에없을때 사료는도착했고 이를모르는 저희어머니가 사료를챙겨주셨어요 근데 애가 다음날부터 설사하고 상태가안좋다길래 제가 부랴부랴 집에왔고 밥챙겨주는데 국자로 떠서주거든요 한번뜰때마다 곰팡이슬은 사료가 네다섯알씩 보이는데 아무리 저렴하게 판매한다지만 이런거 체크안하시고 장사어떻게하는지 너무화가나네요 저번사료도 반도안먹고 다버렸고 이번엔 설사까지하는데 싼게비지떡이라고 하..소비자센터 고발하기전에 빨리처리해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