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을 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ㅠㅠ....
최대한 빠른 배송을 위해서 저희쪽에서도 cj대한통운에 끊임없이 문의를 넣고있으나, 최근 몇달 cj대한통운에서 사회적이슈가 발생하여 배송이 늦어졌습니다 ㅠㅠㅠㅠ
배송으로 불편을 겪지 않으시도록 개선해나가는 장강고가 되겠습니다!
또한, 소소한 기쁨을 드리고자 드린 사은품으로 인해 기분이 상하셨을 고객님께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ㅠㅠ...
물류센터가 따로있다보니 세심하게 발송상태를 체크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물류센터쪽에 즉각적으로 꼼꼼한 검수 및 출고 요청 해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강고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번 사료는 곰팡이냄새도 안나고 유통기한도 긴걸로 잘 받았습니다. 그러나 배송은 여전히 문제네요. 네번째 거래인데 새벽에 주문해도 절대 다음날에 받을 수가 없습니다. cj대한통운 택배사에서 수거한뒤 대리점에서 무조건 하루지체한 다음 터미널로 옮겨집니다. 수거시간이 늦어서 그렇겠지요. 택배사를 바꾸던지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준 츄릅은 8월제조품이었는데 하나는 심하게 부풀어있고 하나는 오래전에 터진건지 고양이 똥냄새보다 더 심한 악취가 나서 바로 버렀습니다. 이런 서비스는 안주니만 못한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주문하자마자 게시판이다 급하니 빠른 발송 바란다 적은 글은 아직 읽지도 않았더군요. 조금만 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