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받으신 사은품은
강아지 -> 굿보이 초코드롭
고양이 -> 캣닙백
당시 배너에 상기 내용이 안내가 되어있었으며, 이렇게 나뉘어져서 고객님이 기르시는 반려동물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설정이되어있던 품목들이었습니다 ㅠㅠ...
다만 고객님께서 여러번 주문해주셨기때문에 여러번 선택하시는 과정에서 강아지간식까지 고르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사은품증정 이벤트를 할 때 이러한 혼선이 빚어지지 않도록 더욱 더 신경쓰는 장강고온라인몰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원래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구매하는 편인데 온라인도 한번 사용해보자 싶어 처음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간식과 사료는 잘 받은 것 같습니다. 제가 직접 받은게 아니라 확신은 못하지만 그래도 부모님께서 별 말씀은 없으셔서 그렇다고 생각중입니다. 그런데 고양이 사료와 간식으로만 약 20만원 정도를 썼는데 사은품은 강아지 간식이더군요....간식에 대한 설명은 전부 영어였던터라 부모님께서는 강아지 간식인지 모르고 애기들한테 먹인거같습니다. 서비스 측에서 정말정말 너무 많이 실망스럽네요. 아무리 무작위 배송이라 할지라도 적어도 고객에 대한 배려가 있다면 구매하는 상품에 대한 정보를 기반으로 서비스를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이런 사은품은 안받는게 더 나을 거 같아요.
아무튼 상품은 잘 받았습니다. 이 글에 대한 답글에 따라 여기를 계속 이용할 지 다른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할지 고민해봐야할거같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